#상태

2018년 2월 1일 목요일

그것은 내가 비운만큼 충만하다

Colorful lanterns hanging above a street market stall with various decorative items





조선 시대 세종 때 김승승

그가 19 살이었을 때,

나는 혼란이 가득한 청년이었다.



그런 장님은 대제사 중 한 사람과 이야기했습니다.

"병역의 지표로 사용하는 모토는 무엇입니까?"



그러자 대제사는 조용히 대답했다.

"나쁜 일을하지 않고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."



시각 장애인이란

나 같은 자연스러운 대답을 주신 최고 지도자에게 화가났다.

대제사장은 불안한 분노를 말하지 않고 찻잔에 차를 따라 갔다.

그건 그렇고, 차는 차 컵 위에 흘러서 바닥에 흠뻑 젖어있었습니다.



맹인은 더 화가 나서 대제사에게 말했습니다.

"지금 뭐하고 있니? 차가 범람하고 바닥을 더럽 히고있다!"



그러자 할머니는 웃으며 말했다.

"나는 그것이 바닥에 홍수를 일으킨다는 것을 안다.

당신의 성격이 더럽다는 것을 당신은 왜 알지 못합니까? "



이 말에 당황한 맹인은 방에서 나오려고 노력하고있었습니다.

나는 문앞에서 열심히 머리를 쳤다.



대제사장은 장님에게 고통과 수치심에 시달렸습니다.

"당신이 숙이고 있다면, 당신은 그것을 전부 칠 수 없습니다."



실명은 그것을 깊이 깨닫고 자존심을 버렸다.

성병이되어 장래에 이름을 남기는 승승이되었습니다.




People ride a camel through the dry desert sand of Kfar Adumim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